top of page

아이딘 아오이데

Ajdin Aoide

18 / M / 167cm

 Spirit / 2nd

 

[Ability]

금속의 정령과 계약했다. 정령의 모습은 '다람쥐' 의 모습을 띄고 있으며 회색 빛이 도는 몸체에 눈은 푸른 빛으로 빛난다.꼬리는 금속으로 울퉁불퉁하게 튀어나와 있으며 크기는 아주 작아 한 손안에 들어오는 크기이다.능력을 발휘 시에는 왼손의 팔꿈치서부터 금속이 감싸 오르며 손끝에서 금속 검을 만들어낸다. (레이피어 같은 생김세)사용시간은 3시간 4시간. 4시간을 넘겨 버리면 능력이 과열하며 사용자인 아이딘은 심할 경우 그 자리에서 기절하거나2~3일 동안 능력을 사용할 수 없으며 몸살 기운이있다.

 

 

[Appearance]

부드러운 코코아 색상의 갈색 머리는 구불구불 담쟁이 덩굴 마냥 휘감겨 있는 듯한 머리칼을 따라 길게 내려온다.

만져보면 머리칼은 부들부들 거려 결이 곱고 부드럽다.
(긴 머리칼은 허리의 중간까지 내려오며 (아이딘의 시점) 오른쪽으로 모아 넘겼다.)


창백한 피부 톤에 눈매는 선명하고 속눈썹이 긴 편. 눈꼬리는 고양이 마냥 새침하게 올라가 있어 건방져 보이는 인상이다.
또렷한 눈동자는 옅은 초록빛이 감도는 맑은 벽안. 작은 입은 멍하게 벌리고 있으며 입가에 미미하게 미소를 띄고 있다.


추위를 잘 타다보니 차분한 교복 위 어깨에는 남색 담요를 항상 걸치고 다닌다. 선이 얇은 작은 체형.
손은 길고 얇은 편에 고운 느낌. 하지만 그것은 오른손만 그렇다. 왼손은 군데군데 상처나 굳은 살이 있다. (그래서 항상 흰색의 부드러운 장갑을 왼손에만 끼고 다닌다.) 오른쪽 새끼 손가락에 작은 점이 있다.

 

 

[Character]

건방진 귀족같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자기자신의 능력에 대해 굳게 신뢰하고 있으며, 은근 겸손하면서도 자신을 굽히지 않는다. 자신이 잘난 것에 대해서 그것을 당연시 여기며 톡 튕기는 편. (ex. 내가 잘난 걸 잘났다고 말한 것 뿐인데 무엇이 문제니? ) 직설적이고 솔직한 편이라서 거짓없이 툭툭 내뱉는 편. 그 덕에 종종 미움 받기도 한다. 하지만 악의는 없다. 그것을 악의로 본다는 것 자체가 어려울 거라고 생각한다. 장난기가 있는 까칠한 고양이 같다. 좋고 싫음이 애매모호하며 장점보다 단점이 눈에 띄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 같다. 왼손은 굳은 살이나 흉터 때문에 흉해 보이기에 밖으로 드러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행동하는 모습이 조용하고 우아한 편이다. (우아해 보이려고 노력하는 것이겠지만) 하지만 덜렁이다. (이크에크! 정신차려보면 어딘가에서 엎어져 있을지도 모른다.) (아주 살짝 왕자병 기질이 있다.) 화가나면 상대를 훽 무시해 투명인간 취급한다. (스트레스 받을 일은 피하자 주의이기에) 

작은 곳에서 상대를 배려한다. 

옅은 결벽증 - 옅은 결벽증이 있다. 심한 것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기분이 나쁠 수도 있는 것. 그 덕에 다른 사람이 제 몸에 함부로 닿지 않도록 대화를 할 때도 어느정도의 거리를 두고 이야기를 나누는 편이다. 손수건은 항상 지참하고 다닌다.

추위를 무척 잘 탄다. 더위는 버틸만하지만 추운 곳은 예외야. 조금만 추워도 발발 떨고있기에 그의 어깨 위에는 항상 두터운 남색 담요가 걸쳐 있다. 따듯한 곳에서 종종 녀석을 발견할 수 있다. (몸을 녹이고 있다던지, 멍때리고 있다던지) 주변이 좀 춥다 느낄 때에는 두 손을 만지작 거리며 있다.

 

정신차려 보면 종종 구석에 앉아 멍때리고 있다.

 

 

[Feature]

생각할 때는 손톱을 무는 버릇이 있다. (물론 오른손)
공부 좋아한다. 동물 무척 좋아한다. (동물 앞에서는 한 없이 약해진다.)
금속의 정령과 계약하였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