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엘리야 란 아르센

Elijah elarne Arsene

18 / M / 174cm

 Spirit / 2nd

 

[Ability]

불의 정령

 

 

불을 다룹니다.

 

주로 마법진에서 불덩이가 나오는 형태로 사용합니다. 가로세로 30m 안으로 공격 가능하며 유도 기능이 있습니다. 동시에 3명까지 공격 가능하며 개수는 5개까지. 크기는 가로 10cm 세로 10cm. 컨디션 좋을 때 기준으로 20개 이상 불덩이를 쏘면 기절.
급할 때나 후퇴할 땐 땅에서 불기둥을 솟아오르게 합니다.

 

능력을 쓰면 쓸수록 혈당이 쭉쭉 내려갑니다. 밥이나 간식을 먹으면 정상 회복.


비가 오는 날엔 능력을 쓰지 못합니다. 쓴다고 해도 위력은 평소의 10분의 1 정도. 이 외에도 수영장 같은 공기 속에 수분 함유량이 많은 곳도 포함.

 

 

[Appearance]

머리색은 커스터드. 채도 높은 벽안이며 속쌍꺼풀. 자고 일어날 때 가끔 겉 쌍꺼풀이 나타난다. 눈썹은 일자. 3:7 가르마. 봄 웜톤.

별 문신은 귀 뒤로 5cm 정도까지, 밑으로는 쇄골 있는 곳까지, 옆으로는 재킷 카라가 오는 곳까지.

 

 

전형적인 부잣집 도련님처럼 생겼다. 교복은 단정하게 입었지만, 포즈나 행동이 단정하지 않아서 모범생처럼 보이지 않는다. 항상 웃고, 자신감이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비율이 그냥 그래서 딱 그 키처럼 보인다.

 

<정령>

빨간색 머리카락을  쌍갈래로 묶었다. 와이셔츠에 노란색 모직 원피스. 검은색 가로줄이 하나 있는 니삭스 착용. 

 

 

[Character]

✡기본적으로 착하고 밝은 편. 사람의 능력을 우선시하고, 상대적으로 가문이나 다른 뒷배경을 나중 순위로 둔다.

 

✡자기 주관과 호불호가 뚜렷하다. 그렇다고 다수의 의견이나 남의 말을 무시하는 건 아니다.

 

✡오픈 마인드. 어지간한 것이라면 꿈쩍도 안 한다. 멘탈도 비위도 강하다.

 

✡장난기가 하늘을 찌른다. 반면에 남의 기분을 달래주는 건 서투른 편. 

 

✡필요할 때는 한없이 뻔뻔하다. 집안 특성.  

 

 

[Feature]

✡란은 어머니(귀족) 쪽, 아르센은 아버지(평민) 쪽 성. 두 집안 모두 무역상으로 이름을 날리는 가문이다. 어머니와 아버지가 결혼하면서부터 협력관계로 회사 운영 중.

 

✡형이 넷, 누나가 둘이 있다. 막내아들에 늦둥이. 형 누나들이 모두 20대 후반-30대다.

 

✡집안이 부유해서인지 어릴 때부터 풍족하게 살아서 욕심이 거의 없다. 새로 사면 된다는 마인드. 약간 헤프게 보인다.

 

✡약속은 꼭 지킨다.

 

✡이름보다는 성으로 불리는 걸 좋아한다. 정령 이름도 엘리야여서 그렇다.

 

✡정령과 맨날 싸운다. 그래도 꼭 붙어있는 것을 보면 친하긴 한 것 같다.정령 이름은 엘리야. 평소에는 어깨 위나 머리 위에 앉아있다. 성격은 흔한 츤데레 아가씨. 산불 방지기간 때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줍니다.

 

✡여러 지방이 섞인 사투리를 쓴다. 표준어를 쓸 생각은 없는 듯.

 

✡군것질거리를 항상 들고 다닙니다. 주머니를 뒤져보면 사탕이나 초콜렛 다여섯 개 정도는 항상 있습니다.

 

bottom of page